타협하지 않는 품질의 자부심
Since 1996

보도자료

보도자료

WEE EXPO 2014, Korea Pavilion 중국을 뒤흔들다!

  • 2020-02-12 19:59:00
  • hit203
WEE EXPO 2014, Korea Pavilion 중국을 뒤흔들다!

Korea Pavilion, 중국을 뒤흔들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은 한국관을 기획·구성해 국내 중소기업의 중국 및 범아시아권 마케팅 지원에 나섰다. 특히 개별부스로 참여했던 이전 전시회와는 달리 25개 부스 규모의 한국관을 별도로 마련해 전시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전시부스 상단엔 ‘Korea Best Lift’ 로고를 공동 부착해 타 부스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한국관에는 승안원을 비롯해 코리아엘텍, BTR 수성, 해성굿쓰리, 다지트, 대성 IDS, 스타리프트, BNF, 산일전기 및 문앤썬 등이 제품을 전시해 ‘기업 알리기’에 주력했으며,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관련 우수한 국내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중국시장에 홍보해 현장을 찾는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코리아엘텍과 BTR 수성, 해성굿쓰리는 기어드 및 기어리스 권상기를 전시했으며 특히 해성굿쓰리의 엘리베이터 설치용 앤드리스 와인더에 높은 관심을 갖는 참관객이 많았다.
다지트는 강화유리와 다양한 프린팅을 사용한 엘리베이터 홀 도어(Any Hall CoverTM Door)를 전시했으며 스타리프트는 5 센터 오픈 방식의 도어시스템을 선보였다. 또 BNF는 PCB 먼지제거용 세정제(모델명 : BTS-77)를, 산일전기는 각종 엔코더제품 및 라이트커튼, 디텍터 제품을 각각 전시 부스에 소개했다. 이밖에도 대성 IDS는 화물용 로프식 모델(DS-POF), MR MMR 모델(DS-VFC), MRL모델(DS-F100) 등 엘리베이터 형태별 다양한 제어반을 전시했으며, 문앤썬 엘리베이터는 최근 개발 완료한 피트리스(PITLESS) 엘리베이터를 선보였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