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협하지 않는 품질의 자부심
Since 1996

인사말

인사말

1996년에 창업한 주식회사 문앤썬은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를 수출하는 종합 엘리베이터 MAKER로서
매출의 50% 이상을 일본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승용, MRL, 전망용, 화물용, 자동차용, 선박용, 경사형, 방폭형, 크린룸, 헬리포터,Auto Lift 등의 다양한 종류의 엘리베이터와 소형 Home 엘리베이터 부터 10ton, 20ton 초대형 화물용 엘리베이터까지 생산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초대형 기계실 없는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대형기어레스모터의 개발, 차연도어시스템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과 실적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개발 및 ORDER MADE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설계와 혁신적인 제어시스템, 정밀판금기술로 점점 치열해져 가는 세계시장에서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을 위해 무한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최초 인천국제공항 48대, LH·SH 아파트 누적 1,000 여 대, 삼성전자 평택 프로젝트, 삼성 디스플레이 아산·천안캠퍼스, 지하철 및 고속철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출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문앤썬 엘리베이터는 안전과 편리함, 신기술과 디자인이 살아있는 고품격 스타일의 엘리베이터를 만들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문앤썬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명

문앤썬 엘리베이터는 1996년에 세워진
일본에 수출하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의 종합메이커입니다.

문앤썬은 새롭고 놀라운 신기술로
그린엘리베이터, 에코엘리베이터, 인간 중심의 유니버셜 디자인이 살아 있는 엘리베이터를 지향합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과 안전함의 3S는 문앤썬 엘리베이터의 품질 경영 철학입니다.

이미지명